| 우리 가족 첫 제주도 2박 3일 힐링기 | |||||
| 글쓴이 | 김지민 | 날 짜 | 2026-06-09 | 조회수 | 1051 |
| 아이들과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제주도는 그야말로 감동이었습니다. 협재해수욕장의 투명한 바다를 바라보며 다 함께 발을 담그던 순간은 지금도 잊혀지지 않네요. 부모님 체력을 고려해 사려니숲길 산책과 전복돌솥밥 식사 위주로 여유롭게 움직였는데 다들 무척 만족해하셨습니다. 이동 시간이 짧고 볼거리가 풍성해서 2박 3일 내내 온 가족이 웃음 가득하게 보낸 최고의 가족 휴가였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