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친구와 함께한 로맨틱 제주 감성 여행 | |||||
| 글쓴이 | 박서윤 | 날 짜 | 2026-06-09 | 조회수 | 310 |
| 남자친구와 2주년을 기념해 떠난 제주도 2박 3일은 기대 이상으로 낭만적이었습니다.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며 예쁜 카페들을 투어하고, 저녁에는 한담해안산책로에서 붉게 물드는 노을을 함께 감상했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사 온 딱새우회와 와인 한잔을 곁들이며 보낸 아늑한 밤도 기억에 남네요. 복잡한 생각 내려놓고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었던 달콤한 커플 여행이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