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내 동호회 직원들과 함께한 단체 워크숍 | |||||
| 글쓴이 | 강현우 | 날 짜 | 2026-06-09 | 조회수 | 782 |
| 회사 등산 동호회 회원 12명과 함께 제주도 한라산 영실코스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초보자도 걷기 좋은 완만한 코스라 제주의 아름다운 능선을 감상하며 다 함께 으샤으샤 정상까지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산행 후 조함해안도로 근처 식당에서 먹은 시원한 해물탕 맛은 정말 일품이었네요. 팀원들 간의 단합도 다지고 맑은 자연 속에서 가슴 깊이 리프레시할 수 있었던 알찬 단체 일정이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