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모임 친구들과의 낭만 가득 제주 나들이 | |||||
| 글쓴이 | 서미경 | 날 짜 | 2026-06-09 | 조회수 | 658 |
| 30년 지기 고향 친구 6명과 함께 큰맘 먹고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카멜리아힐의 수국 정원에서 다 같이 꽃받침 포즈로 사진을 찍으며 소녀 시절로 돌아간 듯 깔깔대고 웃었습니다. 산방산 아래 용머리해안의 신비로운 기암괴석을 걸을 때는 자연의 경이로움에 감탄사가 멈추지 않았네요. 가사 노동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오롯이 제주의 봄을 만끽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최고의 힐링이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