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정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효도 관광 성공기 | |||||
| 글쓴이 | 최지우 | 날 짜 | 2026-06-10 | 조회수 | 753 |
|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 신경을 많이 썼는데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해 주셔서 뿌듯했습니다. 평소 걷는 걸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첫날 절물자연휴양림을 방문했는데, 완만한 데크 길을 걸으며 마시는 신선한 피톤치드 공기에 부모님 모두 감탄을 금치 못하셨습니다. 둘째 날 점심으로 대접한 전복돌솥밥과 매콤한 갈치조림은 부모님 입맛에 딱 맞아 밥 한 그릇을 금방 비우시더군요. 서귀포 유람선을 타고 선상에서 바라본 주상절리의 웅장한 절경도 무척 인상 깊어 하셨습니다. 사위 최고라며 손을 꼭 잡아주시는 장인 장모님의 모습에 오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