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학교 동창들과의 10주년 기념 우정 여행 | |||||
| 글쓴이 | 장준서 | 날 짜 | 2026-06-10 | 조회수 | 515 |
| 학창 시절 단짝 친구들과 졸업 10주년을 기념해 오랜만에 뭉쳤습니다. 공항 탑승구를 나설 때부터 웃음이 끊이지 않아 마치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았습니다. 첫날에는 다 함께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성읍민속마을을 방문해 초가집 돌담길을 배경으로 재미있는 단체 사진을 남겼습니다. 둘째 날에는 용눈이오름에 올라 부드러운 능선을 따라 걸으며 시원한 바람을 맞았습니다. 저녁에는 서귀포 숙소 근처 시장에서 통닭과 오메기떡, 흑돼지 강정을 잔뜩 사 와서 방에 모여 앉아 밤이 깊어가는 줄도 모르고 학창 시절 이야기보따리를 풀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