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 모임, 아이들과 엄마들의 유쾌한 제주 나들이 | |||||
| 글쓴이 | 오지민 | 날 짜 | 2026-06-10 | 조회수 | 624 |
| 초등학교 동창인 아이들과 학부모 모임 총 5가족이 복작복작하게 제주도로 떠났습니다. 인원이 많았지만 서로 배려한 덕분에 웃음만 가득했습니다. 첫날에는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렛츠런팜을 방문했는데 넓은 목장에 방목된 말들을 보며 아이들이 소리를 지르며 좋아하더군요. 둘째 날에는 다 함께 우도 투어를 감행했습니다. 성산항에서 배를 탈 때부터 갈매기에게 과자를 주며 신이 났고, 우도에 도착해서는 단체 버스로 명소들을 편리하게 둘러보았습니다. 서빈백사의 하얀 백사장에서 아이들은 성을 쌓고 엄마들은 오랜만에 커피 한 잔의 수다로 육아 스트레스를 날렸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