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 환갑 기념으로 다녀온 초여름 제주도 대가족 여행 기록 | |||||
| 글쓴이 | 김민준 | 날 짜 | 2026-06-12 | 조회수 | 805 |
| 초여름 부모님 환갑 기념으로 온 가족이 다 함께 제주도로 향했습니다. 첫날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신선한 갈치조림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함덕해수욕장 산책을 즐겼는데, 싱그러운 초여름 바람을 맞으며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시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둘째 날에는 비자림의 푸르른 숲길을 걸으며 피톤치드를 한껏 마시고, 오후에는 서귀포 유람선을 타며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단체 사진도 많이 남겼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시원한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여유롭게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대가족 이동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모두가 만족한 완벽한 2박 3일이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