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여름 제주는 사랑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2박 3일 추억 | |||||
| 글쓴이 | 이서연 | 날 짜 | 2026-06-12 | 조회수 | 827 |
| 아이들과 함께한 오랜만의 제주 초여름 여행이었는데 날씨까지 완벽했습니다. 첫날에는 에코랜드 기차 여행을 하며 푸른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정말 신나게 뛰어놀았고, 숙소 근처 시장에서 흑돼지구이를 먹으며 행복한 저녁을 보냈어요. 둘째 날은 우도로 들어가 시원하게 들이치는 파도를 보며 전기차를 타고 섬을 한 바퀴 돌았는데, 땅콩 아이스크림의 고소하고 시원한 맛이 아직도 생각납니다. 셋째 날 아침에는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갓 피어난 초여름 야생화를 보며 가볍게 산책을 하고 기념품 숍에 들러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샀습니다. 아이들이 집에 가기 싫다고 할 정도로 즐거운 추억이 되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