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부모님부터 아이까지 삼대가 모두 대만족한 초여름 제주 힐링 | |||||
| 글쓴이 | 정예준 | 날 짜 | 2026-06-12 | 조회수 | 217 |
| 삼대의 가족이 함께 모여 떠난 뜻깊은 초여름 여행이었습니다. 조부모님부터 아이들까지 연령대가 다양해 날이 더워지기 전 일정을 짜기 조심스러웠는데, 초여름 특유의 선선한 바람 덕분에 너무 매끄럽게 잘 다녀왔어요. 첫날 가볍게 용두암을 보고 숙소에서 쉬었고, 둘째 날에는 카멜리아힐에서 푸르른 나무들과 수국들을 배경으로 가족 단체 티를 입고 인생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녁에 먹은 흑돼지 바비큐는 정말 꿀맛이었네요. 마지막 날에는 사려니숲길의 그늘진 완만한 코스를 걸으며 어르신들도 편안하게 숲캉스를 즐기셨습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낀 시간이었네요.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