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교 동창 가족 모임으로 다녀온 푸르른 제주 해안 드라이브 여행 | |||||
| 글쓴이 | 윤지호 | 날 짜 | 2026-06-12 | 조회수 | 568 |
| 고등학교 동창 가족들이 모여 대인원으로 다녀온 초여름 제주도 여행이었습니다. 첫날 숙소에 짐을 풀고 근처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했는데 창문을 열자마자 불어오는 싱그러운 바다 내음이 최고였어요. 둘째 날에는 산방산 아래 시원한 그늘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오후에는 오설록 서광다원에서 초록빛이 가득한 푸른 녹차밭을 거닐었습니다. 저녁에는 다 함께 모여 제주 멜젓에 찍어 먹는 오겹살로 배를 채우며 옛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마지막 날 공항 가는 길까지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