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모임 친구 가족들과 동심으로 돌아갔던 초여름 제주도 단체 여행 | |||||
| 글쓴이 | 권민재 | 날 짜 | 2026-06-12 | 조회수 | 769 |
| 계모임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한 초여름 제주도 단체 나들이였습니다. 아이들 나이대가 비슷해서 자기들끼리 물놀이도 하며 잘 놀아 어른들도 한결 편안한 여행이었습니다. 첫날 협재해변에서 아이들은 시원하게 발을 담그고 모래놀이를 하고 어른들은 카페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며 힐링했습니다. 둘째 날에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 들러 활짝 핀 초여름 수국들도 보고 예쁜 포토존에서 가족별로 사진을 남겼어요. 마지막 날 성산항 근처식당에서 먹은 시원하고 얼큰한 해물뚝배기는 전날 마신 술이 확 풀리는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