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려니숲길의 울창한 그늘 속에서 부모님과 함께한 힐링 2박 3일 | |||||
| 글쓴이 | 황하윤 | 날 짜 | 2026-06-12 | 조회수 | 763 |
|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2박 3일 초여름 힐링 제주 여행이었습니다. 복잡한 일정 대신 시원하고 여유롭게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코스로 짰습니다. 첫날사려니숲길의 그늘진 무장애 나눔길을 걸었는데 경사가 완만하고 시원해서 부모님이 걷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둘째 날에는 외돌개와 황우지해안을 거닐며 탁 트인 푸른 서귀포 바다를 감상했고,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유명한 마늘치킨과 오메기떡을 사 와서 야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 날 오설록 녹차밭의 싱그러운 초록빛 풍경을 눈에 담으며 일상의 에너지를 가득 충전했습니다. | |||||
|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